The best Side of 프리서버

현재 메월드에 서비스 중인 클래식 서버 중에서는 제일 먼저 나온 게임이다.

프리서버를 공식 서버라고 속여 운영한 사건이 일어나 유저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있었다. 다옥 프리서버 사건을 참조.

허웅, 故이선균 언급 사과 "사실무근 주장 대응 안하고 수사 결과 나오면 입장 정리하겠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많이 불편한 랜덤 인카운트 방식을 아예 전투를 회피하게 개선한다던가 단순 클릭 노가다 사냥 방식을 자동 사냥으로 개선하여 컴퓨터로 하는 모바일 게임 비스무리하게 바뀌었다.

비리와 친목질이 매우 심하다. 당연한 얘기지만 개발자, 운영자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아이템, 캐릭터, 스펙 등등 모든 면에서 투명한 운영을 기대하기 힘들다.

내가 프메 만져볼일 있나 몰?라 하물며 본메도 자체엔진 기반은 더이상 손 안대겠다고 선언했는디

혼자서 파밍하고 채워나갈 수 있는 리부트 서버를 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마스터 클래스 초상화같은 본 서버에서 하지않는 커스터마이징도 개발하여 사용하고있다. 물론 엘소드측에서 게임서버를 중지시키려는 시도를 하거나, 한국접속을 금지시키는 등 여러모로 차단행위를 진행하는 상태다.

진짜 여유가 넉넉해서 도저히 쓸 곳이 없는 분들이나 프리서버 아레나 마라벨, 스라벨 욕심을 내시고

레이싱/스포츠 장르 게임의 경우 프리서버가 존재하는 경우가 극히 드문 편이다.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장르가 대부분 비주류에 속하기 때문으로, 특히 여러 리그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운영하고 프리서버 홍보 있는 피파 온라인 시리즈나 마구마구, 프로야구 매니저 등의 작품은 실제 선수들의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 이상 프리바람 게임의 의미 자체가 없기 때문에 선수들의 초상사용권까지 계약해 가면서 프리서버를 운영할 사람은 없다.

일단 판권 자체는 오투잼 시리즈의 개발자인 모모가 가지고 있는데,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다.

진위여부는 알 수 없지만, 매크로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무고밴 당했다는 인증글이 때때로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편이다.

보통 클래식 메이플을 리니지 프리서버 시작하는 유저들은 빅뱅 이전 그 시절의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아르테일을 유튜브로 접하게 프리메이플 되든, 아무 정보 없이 시작하든 간에 게임 내에서 보이는 이질감은 접해본 유저들에게 좋지 않은 첫인상을 남기고, 결과적으로는 유입이 줄어드는 요소 중 하나가 되어버린다.

메이플스토리와 그 외 넥슨 게임들의 그래픽 리소스들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애셋을 게임 내 리소스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프리서버”

Leave a Reply

Gravatar